산행이야기

2010년 1/16(토) 도봉산 산행

저그노 2010. 1. 16. 23:18

산과우정 산악회 20차 산행(도봉산)<산과우정 첫 리딩>

 

1. 산행 일시 : 2010년 1월 16일 10:00~16:00

2. 모임 장소 : 도봉산 141/142번 버스 종점옆 만남의 광장(호돌이 광장)

3. 산행 코스 : 도봉탐방지원센터(매표소) →다락능선 → 포대정상 → Y계곡 → 마당바위 → 도봉계곡 →

                        도봉탐방지원센터

4. 준  비 물 : 등산화(반릿지화 이상 권장) / 점심 / 간식 / 온수 / 아이젠 / 여벌옷 etc.

5. 교훈 : 산악회에서 1/17(일)일 정기 원정산행이 있어서 기대는 하지않고 어짜피 가는 산행이기에 정식적으로 첫 리딩 공지를 올렸는데 기대는 실망도 컸다. 그래도 무지개대장의 도움으로 당신은 조금 늦었지만 선달, 산행을 2번 같이한 수연님이 축하 동참 산행을 오붓하게 했다. 걱정을 했던 코스는 무난해게 계획대로 소화를 해냈다. 이것은 선달의 도움이 켰다. 보이지 않는 고마움의 표시를 하고싶다. 그리고 감자탕(영수네 감자국)으로 뒤풀이를 마무리하는 단계에 조아가 와서 축하를 해주고 춘천에서 겨울나무가 축하의 전화를 받았다.

※ 아이젠은 역시 돈이 필요했다. 4발짜리를 착용했더니 나중에 Y계곡을 오르는데 허벅지에 근육이 뭉치기 초기단계에 봉착하여 결국은 신선대 밑에서 비상으로 가지고 다니는 물파스를 살포하면서 근육통을 극복하면서 무난하게 종주하였다. 결론은 아이젠를 바꿔야 쓰것다.

 

축하 동참해주신 무지개대장님, 선달님, 수연님, 그리고 나중에 조아님 감사합니다.

  어머 아이젠이 재주인을 찾은것 같군요.

   선달님, 수연님, 저그노 (저 뒤의 절이 옛날 수연님이 소풍갔던 망월사래요. 글쎄)

 무지개대장님, 수연님, 저그노, 선달님 

 

  

                저 뒤의 배경을 올라가는겨? 대단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깔딱고개를 극복하고 수연님께서 리딩을 축하해주시기 위해서 준비해오신 포도주로 축배를 하고 점심을 먹고나서 Y계곡을 내려오는 모습. 밝아서 보기가 넘 좋다........ 

 Y계곡을 다시 올라가는 모습........

 여유가 있네요. 마지막 마당비위까지 왔는데 커피가 아직도 남았데요. 엄청 계산적으로 산행을 하시는 분들인가 봐요.... 대단히 감사! 고마버요! 이 원수는 갚을 기회가 오것죠................갚아야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